대한민국은 지금 건강대한민국으로 거듭나고 있다. 전국 각 공원마다 건강을 전하기 위한 뜨거운 열정을 가진 홍익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단월드 회원들이 바로 그 주인공. 단월드는 국학기공과 국학기공강사를 후원해 오며 대한민국 국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많은 홍익활동을 지원해 왔다. 단월드 중앙교육원 주최로 열린 <강사아카데미>는 지난 10월 23일 토요일, 천안 국학원에서 공원지도 및 전국의 복지관 등, 무료수련지도를 하는 강사들의 업그레이드를 위한 시간으로 개최되었다.

 

강사아카데미는 뇌교육을 바탕으로 한 교육기법을 중심으로 진행하였다. 율려진동, 뇌체조와 웃음댄스 등 지도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쓰여지는 현장교육 위주로 진행되었으며, 유명강사초청과 함께 노하우를 전달하는 알찬 시간도 선보였다. 강사아카데미에 참여한 박용배(39, 강남구 신사동)강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더 효과적이고 재미있게 건강을 전달할 비법을 전수받은 시간이 되어 유익했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제 몸과 뇌도 유연해지는 기회를 얻고 다시금 자신을 체크할 수 있었습니다."라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강사아카데미 교육은 정기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강사교육을 받은 사람은 브레인월드 사이트 강사커뮤니티를 통해 강사교육 및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뇌파진동강사 교육문의 1577-1785 / 브레인월드 www.brainwor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