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립예술단이 춘천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온 세대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는 5월 11일(수)부터 14일(토)까지 매일 오후 8시 총 4회의 공연이 공지천 의암공원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춘천의 브랜드인  '호반의 도시', ' 문화 예술의 도시', ‘살기 좋은 도시, 살고 싶은 도시’의 문화 예술적인 면을 충족시키는 연주회로 구성하였다. 

 11일(수) 첫째 날은 춘천시립합창단이 주관하는 '합창페스티벌'이 열리며 춘천을 중심으로  합창단 10팀이 참가한다.  각 합창단의 특색 있는 합창음악과 더불어 참여 팀 전체와 춘천시민이 함께 부르는 웅장한 연합합창이 연주된다.

▲ 춘천시립예술단이 춘천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온 세대 뮤직 페스티벌'을 5월 11일(수)부터 14일(토)까지 공지천 의암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사진=춘천시립예술단>

12일(목) 둘째 날은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이 주관하는 ‘청소년 합창페스티벌’이 열리며 춘천 관내외 어린이 합창단 5팀이 참여한다. 어린이 합창단 특유의 맑고, 밝은 음성으로 합창을 들려줄 예정이다.

13일(금) 셋째 날은 춘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이 주관하는 ‘훼미리 콘서트 (Family Concert)'로 열린다. 이날 대중가수 ’손승연‘이 초대가수로 참여하여 춘천의 밤을 아름다운 화음으로 연주한다.

14일(토) 넷째 날은 춘천시립교향악단이 주관하는 ‘록 콘서트 (Rock Concert)'가 열린다.  교향악단의 웅장한 음악을 시작으로 대중가수 ’봄 여름 가을 겨울‘과 함께하는 환상의 락 콘서트가 펼쳐질 것이다.

춘천시립예술단은  이 축제가 큰 호응을 얻을 수 있도록 가족 단위의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합창경연대회와  비경연 합창 페스티벌도 열 계획이다. 

입장료는  무료.  문의는 033-259-5874이다.

■공연 정보
- 연주회명 : 춘천시립예술단 제 1회 온 세대 뮤직 페스티벌
- 일 시 : 2016년 5월 11일(수) ~ 5월 14일(토)
- 장 소 : 공지천 의암공원 야외공연장
- 연주내용 : 춘천시립합창단,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
춘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 춘천시립교향악단
- 입 장 료 : 무료
- 출 연 자 : 11일(수) - 지휘자 임창은. 춘천시립합창단 외 9개 춘천관내 합창단
12일(목) - 지휘자 이경희,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 외 4개 춘천관내
합창단, 민요, 가야금
13일(금) - 지휘자 채 윤, 춘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 가수 - 손승연
14일(토) - 지휘자 이종진, 춘천시립교향악단, 가수 - 봄.여름.가을.겨울
- 공연문의 : 춘천시립예술단 033-259-5874
춘천시문화재단 033-259-5821
- 주 최 : 춘천시, 춘천시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