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아이’ 정슬기가 인기가요 무대를 뜨겁게 달구며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등극했다.

 타이틀곡 '유앤아이(U&I)'로 5년 만에 컴백한 가수 정슬기가 뮤직뱅크에 이어 21일  SBS 인기가요 출연하면서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등극해 화제를 낳았다.

 이번에 발표한 타이틀 곡 '유 앤 아이(U&I)'는 20대의 서투르고 풋풋한, 순수한 감정선이 느껴지는 전반적으로 따뜻한 곡으로 방송가에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중이다.

▲ 21일 검색어 1위 가수 정슬기. 화면캡쳐 <사진=아론엔터테인먼트>

 21일 SBS 인기가요에는 5년 만에 컴백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정슬기 (Jeong Seul Gi)를 비롯해서 조권, 4minute, 여자친구, WINNER, 레인보우, TEENTOP, 브레이브걸스, 더블에스 301, AOA크림, 뉴이스트, 전설, 스텔라, 유승우, 임팩트, 조정민 등이 출연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851회 'SBS 인기가요'는 2월 21일 일요일 3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아론 엔터테인먼트 소속 정슬기는 인기가요 출연을 마치고 드라마 ost 까지 진입을 준비하며 야간 녹음을 강행하는 바쁜 일정을 보냈다.

가수 정슬기는 오는 23일 화요일 밤 10시에 정엽의 진행으로 월~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파워 FM '파워 스테이지 더 라이브'에 출연해서 숨은 입담을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