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교장 김나옥, 이하 벤자민학교) 서울강남학습관은 지난 24일 일지아트홀에서 ‘더 큰 나를 찾아가는 벤자민인성영재 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졸업공연을 개최했다.(바로가기 클릭)

벤자민학교 학생들이 펼치는 ‘축제의 장’을 사진으로 만나본다.
 
▲ 인사말하는 김나옥 벤자민학교 교장(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학교 학생들이 김나옥 교장에게 감사의 세리머니로 물구나무 걷기와 함께 꽃다발을 드리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학교 멘토이자 시각장애인 가수 오하라 씨가 당나귀(당신은 나의 귀한 사랑)을 열창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학교 멘토인 노형철 브레인트레이너 자격검정센터 사무국장이 강연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왼쪽부터 벤자민학교 이아름다운 양과 김혜선 양이 듀엣으로 스탠딩 에그의 '햇살이 아파' 를 부르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왼쪽부터 벤자민학교 유성헌 군과 임진경 양이 듀엣으로 이노베이터의 'MORE THAN A TV STAR'를 부르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학교 박준용 군과 친구들이 댄스를 펼치고 있다. 이들은 월야(月夜)라는 연합댄스팀이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학교 천환욱 군과 한수연 양이 악동뮤지션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를 부르고 있다.
 
▲ 벤자민학교 이재은 양이 봉기공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학교 서울강남학습관 학생들이 복고댄스를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학교 학생들이 블락비의 'HER' 노래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학교 서울강남학습관 졸업공연을 마치고 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감사의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