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교장 김나옥)는 15일 전남 순천시 순천신용협동조합 대강당에서 개최한  '2016 국제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입학설명회 및 벤자민 꿈 진로 토크 콘서트'에 조충훈 순천시장에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고 밝혔다.

조 시장은 축하메시지를 통해 "대한민국 교육의 희망, 나아가 지구를 중심 가치로 하는 지구시민 교육의 초석을 다져 인류와 미래의 희망이 될 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겠다는 교장선생님의 교육철학에 깊이 공감한다"고 말했다.

조 시장은 또  벤자민인성영재학교 학생들이 "자기주도적 생활과 체험적 인성교육으로 훌륭한 인성영재로 성장하여 대한민국의 리더, 더 나아가 글로벌 리더가 되어 세계의 일꾼으로 나아가는 발판이 되어줄 든든한 대한민국 인성교육의 모델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조충훈 순천시장의 축하 메시지 전문.

 

 

축하메세지

반갑습니다. 순천시장 조충훈입니다.

먼저 2016국제벤자민인성영재학교 입학설명회 및 벤자민 꿈 진로 토크콘서트를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 교육의 희망, 나아가 지구를 중심 가치로 하는 지구시민 교육의 초석을 다져 인류와 미래의 희망이 될 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겠다는 교장선생님의 교육철학에 깊이 공감합니다.

우리 순천의 교육도 인성과 덕망을 갖추고 서로를 배려하고 상대를 존중할 수 있는 교육을 통해 지역발전을 선도할 인재를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교육의 본래 목적인 자아실현과 인격적인 성숙을 통한 개개인의 가치실현을 목적으로 하고 2014년 3월에 설립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자기주도적 생활과 체험적 인성교육으로 훌륭한 인성영재로 성장하여 대한민국의 리더, 더 나아가 글로벌 리더가 되어 세계의 일꾼으로 나아가는 발판이 되어줄 든든한 대한민국 인성교육의 모델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오늘 여기에 모이신 학부모님들이 많은 정보를 얻어 가셔서 우리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는 교육을 만들어 주시고, 연말연시 따뜻한 마무리와 시작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순천시장 조 충 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