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선택 대전광역시장 [사진=대전시청]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대전학습관은 지난 15일 대전시청에서 열린 '인성영재 꿈진로 토크콘서트'에서 권선택 대전광역시장이 축전을 보내왔다고 밝혔다. 다음은 권선택 시장의 축전 전문이다.
 

'인성영재 꿈진로 토크콘서트' 축전 전문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대전학습관의 '인성영재 꿈ㆍ진로 토크콘서트'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자기주도적 학습을 통해 인성의 중요성을 체험하면서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꿈을 찾아온 학생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에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인류는 인간의 무한한 창조적 능력이 세상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러한 능력이 인간에게 편리성을 주기도 했지만, 오히려 세상을 지배하는 역효과를 가져오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인성을 제대로 갖춘 창의적 인재가 필요합니다. 그런 인재는 창의적인 생각과 행동으로 삶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자신과 가족 뿐만 아니라 크게는 세상을 변화시킵니다.

지난 1년 동안 학교가 아닌 세상을 학교 삼아, 스스로 선택한 목표를 이루면서 자기 삶의 주인으로 성장한 학생 여러분이 인성을 갖춘 인재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동안 배우고 익힌 것들을 마음껏 펼쳐주길 바랍니다. 자신을 되돌아보면서, 새로운 자신의 가치와 재능을 발견해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로 오롯이 성장해주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도전과 봉사 정신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져나가길 희망합니다.

다양한 도전을 통해 자기 꿈을 찾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해가가는 학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직접 기획하고 연출한 콘서트가 성황리에 잘 마무리되길 바라며,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