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영재단 어린이회관(이사장 조수연)이 오는 24일부터 11월 8일까지 재단 대표 마스코트의 이름을 선정하기 위한 ‘육영재단 어린이회관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에 선정한 육영재단의 마스코트는 산과 바다를 넘나드는 영리한 탐험가 동물인 '수달'을 의인화한 형태로, 어린이들이 자신의 푸른꿈을 발견하고 펼쳐갈 수 있도록 교육‧나눔을 실천하는 본 재단의 운영목적으로 나타내고자 디자인되었다.

▲ 육영재단 어린이회관(이사장 조수연)이 오는 24일부터 11월 8일까지 재단 대표 마스코트의 이름을 선정하기 위한 ‘육영재단 어린이회관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을 실시한다. <사진=육영재단 어린이회관>

심사 결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이름으로 선발된 사람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iPad Air 2 WiFi 64G(1등) ▲문화상품권 1만원권(20명)을 줄 계획이다. 

이번 이름 공모전에는 구글 문서를 통해 참여가능하며, 수상자는 11월 13일 육영재단 홈페이지 및 SNS(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육영재단 관계자는 "재단의 캐릭터는 어린이들과 함께 푸른꿈을 향한 모험과 탐구를 하는 활기차고 든든한 친구의 이미지를 담아 만들었다. 그에 맞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네이밍 공모전 지원하러가기 ▶
https://docs.google.com/forms/d/1L4t1oWj4DzN6zoR3t7PSe3AYFyyfiXHPDv7uVLiJUZ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