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의 경험을 통해 증명된 건강밥상 'G폭탄 식사법'
"일주일만 실행하면 당신의 몸이 달라진다!" 

미국 최고의 자연치유 전문가 조엘 펄먼 박사가 직접 체험하여 개발한 'G폭탄 식사법'이 드디어 한국에도 소개된다. G폭탄 식사법은 과학적으로 입증되어 많은 사람이 효과를 본 식생활 습관법이다. 잘못된 식습관으로 생긴 각종 질병을 낫게 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누리면서 자연스럽게 날씬한 몸매까지 가질 수 있는 건강 다이어트 비법이다.

G폭탄(G-BOMBS)은 녹색채소(Greens), 콩(Beans), 양파(Onions), 버섯(Mushrooms), 베리(Berries), 씨앗(Seeds)의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용어다. 저자는 G폭탄 식품을 충분히 섭취하면 입맛이 바뀌고, 나쁜 식습관이 사라지며 살도 빠진다고 말한다. 하지만 이 책은 단순히 살을 빼는 것에 집중하지는 않는다. 체중 감량은 건강해지는 과정에서 당연히 얻게 되는 부차적인 결과일 뿐이라는 것이다.

"펄먼 박사님이 소개한 식사법을 일단 따라 해 보기로 했죠. 그리고 지금까지 2년 반 동안 쭉 실천하고 있답니다. 제 몸무게는 77kg에서 48kg으로 줄었고, 콜레스테롤 수치는 239에서 129로 줄었어요. 옷 사이즈에 예전에는 88이었는데 지금은 44 사이즈에요." (케이트) _ 책 본문 중에서

이 책은 크게 2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는 우리 몸을 망치는 현대인의 식단과 온갖 다이어트 방법들의 허와 실을 알려주고, 진정한 건강을 가져다주는 영양소의 중요성을 알려준다. 2부는 G폭탄 식사법의 기본이 되는 '영양소 밀도'와 G폭탄의 요소들의 장점과 효능을 자세히 이야기한다. 또한, 75가지에 이르는 요리법과 일주일 식단 2가지를 소개해,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조엘 펄먼 ㅣ 예문사 ㅣ 392페이지 ㅣ 1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