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영재단 어린이회관(이사장 조수연) 어린이 예절교육원 근화원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초등생 대상 집중 인성캠프인 ‘2015 인성캠프-행복을 찾는 마음의 열쇠’ 캠프을 연다. 

이번 근화원 하계 인성캠프는 8월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회관 근화원에서  '행복'을 키워드로 나의 행복과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을 배우고, 이를 바탕으로 올바른 인성을 키우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첫째날 생활 속 실천예절을 통한 인성함양교육, 어린이회관 수영장에서 즐기는 신나는 물놀이, 나의 꿈을 찾도록 이끌어주는  행복 강의 등이 진행된다.  둘째날 어린이들은 전통예절을 통한 인성함양교육, 천체관측, 자연을 통한 인성함양, 장기자랑 및 레크레이션, 감사를 통한 인성함양교육 등을 체험한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차 예절을 통한 마음 다스리기, 창의인성함양교육, 수료식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근화원 인성캠프는 도심 속 쾌적한 자연환경에서 또래 친구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인성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참가자 모집은 현재 진행 중이며, 7월 31일까지 선착순 80명을 모집한다.

‘2015 인성캠프-행복을 찾는 마음의 열쇠’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전화(02-2204-6110) 또는 육영재단 어린이회관 블로그 (http://blog.naver.com/yychild_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