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인지TV는 오는 7월 10일 '멘탈헬스의 열쇠, 감정'을 주제로 소셜강연을 개최한다.

 

힐링명상 전문방송 체인지TV는 '이제는 자연치유력이다: 멘탈헬스의 열쇠, 감정'을 주제로 두 번째 소셜(social)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오는 7월 10일(금) 저녁 7시~9시 일지아트홀(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열리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www.changetv.kr)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지난 6월 17일 첫 번째로 열린 강연은 자연치유력을 회복하고 면역력을 키우는 방법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해 보는 체험식 강연으로 진행됐다. 당시 메르스로 인한 사회적 충격이 큰 시점에 열려 전국에서 600여 명이 온라인 생중계를 시청하기도 했다.

지난 강연에서 자연치유력의 핵심요소와 방법을 알아보았다면 이번 강연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을 주제로 열린다. 하루에도 열두번씩 오르락 내리락 하는 감정을 관리하는 방법을 두뇌훈련 전문가와 명상전문가가 나와 강연할 예정이다.

총 2부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1부에서는 서윤정 명상전문가의 '감정을 다스리는 명상법'을 주제로, 2부에서는 노형철 브레인트레이너 자격검정센터 사무국장의 '감정관리 두뇌코칭'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체인지TV 관계자는 “감정은 자연치유력의 핵심요소인 체온, 호흡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는 멘탈관리의 열쇠”라며, “이론이 아닌 생활 속에서 자신의 감정을 다스리는 명상과 뇌과학 기반의 두뇌코칭을 통해 실제적인 감정관리의 원리와 방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강연의 참가비는 1만원으로 체인지TV 연회원 가입회원은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소셜강연은 체인지TV 홈페이지 On-Air 혹은 N스크린 에브리온 채널111번(체인지TV)으로 모바일 생중계 된다.

한편, 대한민국 치유방송으로서 체인지TV는 '국민스스로운동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24시간 면역력 향상 명상교실을 방영하고 있다. 또한, 지난 6월부터는 연회원 멤버십에 가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연치유력의 비밀, 솔라바디> 책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2년 오픈한 체인지TV는 회원 6만 명을 가진 국내 최대 체험형 힐링사이트로 자연소리와 휴(休), 직장인 라이프체조, 솔라바디 555운동법, 호흡의 정석, 포지션테라피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구글스토어에서 '체인지TV' 힐링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누적뷰가 400만을 돌파하는 등 힐링명상 분야 대표 서비스로 자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