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인지TV, "이제는 자연치유력이다!" 특별강연

최근 메르스 사태로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면역력이 높을수록 바이러스나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작기 때문이다.

우리 몸의 면역력을 키우는 방법은 의외로 어렵지 않다. 대표적으로는 체온과 스트레스다. 체온이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이 5배 가량 높아진다고 한다. 또한, 영양 섭취에 신경을 쓰고, 평소 꾸준한 운동이나 명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중요하다.

힐링명상 체인지TV(www.changetv.kr)는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높이기 위해 ‘이제는 자연치유력이다’란 주제로 오는 17일(수) 특별강연을 북티크(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개최한다.

자연치유력 특별강연에는 ‘Body- 스트레스 모드를 끄고 힐링모드를 켜라’, ‘Mind- 마음은 힘이 세다, 솔라바디명상’, ‘Brain- 뇌와 자연치유력의 비밀’ 등 3가지 테마로 3명의 강사가 초청된다. 이번 강연회는 단월드, 한문화멀티미디어, 브레인트레이너협회, 한국뇌과학연구원이 후원한다.

체인지TV 관계자는 “의학은 발달하고 건강정보는 넘치는 반면, 건강의 근본적인 열쇠는 우리 몸이 본래 가진 면역성, 자연치유력의 증진”이라며, “우리 몸은 끊임없이 균형과 건강으로 돌아가도록 설계되어 있기에 누구나 가진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생활 속 원리와 방법을 전하고자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2012년 오픈한 체인지TV는 회원 6만 명을 가진 국내 최대 체험형 힐링사이트로 자연소리와 휴(休), 직장인 라이프체조, 키즈멘탈헬스, 호흡의 정석, 포지션테라피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구글스토어에서 '체인지TV' 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특별강연의 참가비는 1만 원으로 홈페이지(www.changetv.kr)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체인지TV 홈페이지 On-Air 혹은 N스크린 에브리온 채널111번(체인지TV)으로 모바일 생중계된다.

한편, 체인지TV는 국민건강 캠페인 차원에서 지난 6월 11일부터 연회원 멤버십 가입시 ‘자연치유력의 비밀, 솔라바디’ 책 무료증정과 솔라바디 555운동법 온라인코스를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