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군리더스클럽 대전지부와 대전국학원이 21일 계족산에서 시민들에게 러브 핸즈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천군리더스클럽 대전지부]

홍익인간 정신을 실천하는 민간봉사단체 천군리더스클럽(중앙회장 박용진)과 대전국학원이 지난 21일 오전 9시 대전 대덕구 계족산 앞에서 시민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전하는 '힐링소사이어티‘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서 천군리더스클럽 대전지부 임원진 5명은 시민의 지친 어깨를 정성스런 손길로 풀어주는 '러브 핸즈(Love Hands)'를 진행했다.
 
이날 러브 핸즈를 체험한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국학원이 참 좋은 일을 하시는군요. 고맙습니다.”라며 봉사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 박수범 대덕구청장(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이 러브 핸즈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천군리더스클럽 대전지부]
 
천군리더스클럽 대전지부 최홍익 회장은 "내가 사람들을 위해 뭔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기쁘다. 러브 핸즈를 하다 보면 어깨가 안 좋다는 분, 무릎이 안 좋다는 분이 많이 있다. 접시돌리기도 함께 알려주는데 시민들에게 건강을 전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천군리더스클럽은 홍익인간 정신을 사회 속에서 실천하는 '우리얼찾기운동', '러브핸즈 힐링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치유사업을 펼치고 있다. 2013년 6월부터 전국 16개 시도에서 매달 정기적으로 러브 핸즈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사단법인 국학원은 학교나 기업, 관공서 등을 대상으로 인성교육을 진행하는 국민인성교육기관이다. 현재 1만 여명의 인성교육강사들이 배출되어 활동하고 있다. 
 
▲ 천군리더스클럽 대전지부와 대전국학원은 월 1회 시민들에게 러브 핸즈 봉사활동을 한다.  [사진=천군리더스클럽 대전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