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이 다가오면 고민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명절 선물이다. 세상에서 가장 좋은 선물은 주는 사람의 정성과 받는 사람의 마음이 합이 되었을 때다. 올 설날에는 몸에 좋은 식품과 힐링 상품으로 가족의 건강을 챙겨보자.

[신선고을] 천마 진액 "혈액순환 개선에 좋아"

'하늘이 내려준 신약'이라 불리는 천마(天麻)는 체력을 보강하고 혈액순환을 돕는 약재로 활용됐다. 한방에서는 천마를 중풍을 치료하는 '정풍초(定風草)'라 부르기도 한다. 천마에는 뇌 신경을 보호하고 노화를 억제하는 게스트로딘, 에르고티오네인, 바닐린 알코올 성분이 풍부해 뇌출혈 등 뇌 질환 계통의 질병에 좋다.

▲ 천마 진액 [사진제공=신선고을]

▶ 천마 진액 30포 1박스 126,000원
▶ 천마 진액 30포 2박스 252,000원


[신선고을] 마고 와인 "노화 방지에 최고"

와인은 혈관 확장제 역할을 하여 협심증, 뇌졸중 등의 질환을 예방해준다. 특히 레드 와인은 혈관의 청소부 역할을 하는 HDL 콜레스테롤을 높여주고 동맥경화를 일으키는 LDL 콜레스테롤을 없애는 역할을 한다. 또한, 와인에 들어있는 폴리페놀 같은 항산화 물질은 세포의 노화를 막아준다고 한다. 특히 마고 와인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락한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에 더욱 좋다.

▲ 마고 와인 [사진제공=신선고을]

▶ 마고 와인 750mL 1병 20,000원
▶ 마고 와인 2병 세트 40,000원
▶ 유기농 마고 와인 750mL 1병 30,000원
▶ 유기농 마고 와인 2병 세트 60,000원

[HSP몰 힐링상품] 자세 테라피 경침 "목 피로 풀면 온몸의 피로가 싹"

경침은 목뼈인 경추를 바르게 하여 척추, 요추 등의 신체 균형을 바로 잡아주는 오동나무 베개이다. 목에는 신경, 근육, 혈관, 인대, 림프관 등이 복잡하게 얽혀있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경락이 통과하고 있어 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부위다. 특히 명절에는 허리나 고개를 숙이고 일할 경우가 많아 자세가 흐트러지면서 신체의 균형이 깨지기 쉽다. 낮에 틈틈이 혹은 잠자리에 들기 전 경침으로 목의 피로를 풀어주면 온몸의 피로가 쉽게 풀린다.

▲ 경침 [사진제공=HSP라이프]

▶ 경침 6cm / 6.5cm 14,000원
▶ 경침 7cm / 7.5cm 15,000원
▶ 경침 8cm 16,000원

[HSP몰 힐링상품] 마사지 테라피 스 "피곤할 때 에너지 업"

마사지 테라피 스톤은 우리 몸의 에너지센터인 차크라(Chakra)를 힐링하는 도구이다. 7개 차크라의 색을 대변하여 7개의 테라피 스톤이 있다. 각 스톤의 파장이 흐트러진 차크라 에너지를 조율한다. 명절날 일한 후 피곤할 때는 스톤을 해당 차크라 반사점 위에 올려놓은 상태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에너지를 충전한다. 스톤으로 마사지를 해도 좋다. 팔, 다리 등 굳은 부분을 문지르며 직접 셀프 마사지를 하는 방법, 어깨와 등처럼 손이 닿지 않는 부위를 가족끼리 마사지해주는 방법이 있다.

▲ 마사지 테라피 스톤 [사진제공=HSP라이프]

▶ 1번~7번 차크라 마사지 테라피 스톤 개당 2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