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 2기 합격축하 페스티벌’이 지난 2일 서울학습관(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2기생과 학부모, 1기생과 멘토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2기 합격축하 페스티벌’이 2일 서울학습관에서 열리는 가운데 케이크 커팅식이 진행되고 있다. 오른쪽에서 세번째가 김나옥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교장이고 주요 내빈(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2기 합격축하 페스티벌’이 2일 서울학습관에서 열리는 가운데 1기생들의 발표가 진행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2기 합격축하 페스티벌’이 2일 서울학습관에서 열리는 가운데 2기 합격생과 학부모의 발표가 진행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2기 합격축하 페스티벌’이 2일 서울학습관에서 열리는 가운데 이신입 벤자민학교 서울지역학교운영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2기 합격축하 페스티벌’이 2일 서울학습관에서 열리는 가운데 이태경 벤자민학교 서울지역학습부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2기 합격축하 페스티벌’이 2일 서울학습관에서 열리는 가운데 서울지역 담임 교사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2기 합격축하 페스티벌’이 2일 서울학습관에서 열리는 가운데 멘토들이 2기 합격생에게 꽃을 주면서 대화를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2기 합격축하 페스티벌’이 2일 서울학습관에서 열리는 가운데 소프라노 조미경 씨가 축하노래를 부르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2기 합격축하 페스티벌’이 2일 서울학습관에서 열리는 가운데 단체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