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는 오는 10일부터 전국 4대 도시를 순회하는 ‘내 인생을 위한 창업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업에 강한 대학'을 슬로건으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재학생들에게 취업과 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창업 성공스토리, 새로운 삶을 향하여'를 주제로 한 창업특강, 효과적인 취업 및 창업을 위한 자격증 취득 소개, 창업콘서트 등이 열린다. 창업콘서트에는 초대 게스트 배기성, 리마리오, 타겟, 키위밴드 등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전공 재학생들이 꾸미는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창업콘서트는 10일 대구를 시작으로 11일 부산, 17일 천안, 18일 서울 등 전국 4대 도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고급 노트북과 USB 메모리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및 예비입학자를 비롯해 취업ㆍ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독창적인 커리큘럼과 실용학문으로 유명하다. 실용외국어, 문화콘텐츠, 문화스토리텔링, 마케팅, 비즈니스, 실버사회복지, 사회복지 등의 학과와 두뇌교육이라는 미래형 분야를 융합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또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융합형 교육도 가능하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3일부터 2월 12일까지 2015학년도 신ㆍ편입생 추가모집을 실시한다. 모집은 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전공, 실버복지전공), 상담심리학부(상담심리전공), 뇌교육융합학부(뇌교육전공), 실용외국어학부(영어전공), 글로벌경영학부(비즈니스전공, 마케팅전공), 문화예술학부(문화스토리텔링전공, 문화콘텐츠기획전공, 방송연예전공), 동양학부(동양학전공) 등 총 7개 학부, 11개 전공에서 1학년 신입생과 3학년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입학상담실(1577-1786)로 문의하면 된다.


글. 이효선 기자 sunnim03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