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P컨설팅유답은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 임직원의 행복이 곧 회사 발전의 원력"이라는 가족 친화 내용을 담은 행복한 가정을 위한 부부러빙유과정을 진행하였다.

이번 과정은 지난 15일 서울, 경기, 경상도 지역에서 동시 2개반으로 진행됐다.  22일에 서울,  경기도, 전라도 지역에서 동시 2반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과정은 회사업무로 가정에 소홀해지기 쉬운 직원들을 위해 부부가 함께 참여하여 새롭게 시작하는 신혼 부부처럼 마음을 내려놓고 서로 표현하고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 HSP컨설팅유답이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직원을 대상으로 '행복한 가정을 위한 부부러빙유 과정' 에 참가한 부부들이 서로 대화하고 포옹했다. 

이 과정에 참가한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임직원들은 부부가 함께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고 느끼며 그 동안 지내온 과거를 돌아보고 사랑의 표현이 가족을 얼마나 행복하게 하는지 체험하면서 자녀에게도 사랑을 표현하겠다고 다짐했다.

아내는 남편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고남편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기 위해 직장에서 좀 더 열심히 뛰겠다며 서로 격려했다.

▲ HSP컨설팅유답이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행복한 가정을 위한 부부러빙유 과정'에 참가한 부부들이 서로 굳은 어깨를 풀어주며 소통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서로 촉촉한 눈을 바라보며 앞으로 배려하고 격려하며 행복한 인생의 여정을 함께하자는 의미의 포옹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과정에 참가한 부부들은  " 내 자신이 먼저 변해야 되겠고, 앞으로 가족의 행복을 위해 발돋움 할 수 있는 재충전의 기회가 되었다",  "그 동안 사랑한다고 쑥스러워 표현을 잘 못했는데 이제 나부터 가족들을 안아주고 사랑한다고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다", "가족과 하루에 한번 포옹과 사랑한다는 말을 아끼지 않고 하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 HSP컨설팅유답은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직원을 대상으로 '행복한 가정을 위한 부부러빙유 과정' 교육을 주관하여 성공리에 마쳤다.

이 과정을 진행한 (주)HSP컨설팅 유답의  정균완 위원은 "교육내용을 조금이라도 놓치지 않기 위해 집중하시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다"며 "새로운 내용이 나올 때마다 슬라이드 내용을 휴대폰으로 촬영하고 틈틈이 메모하는 등  교육에  몰입도가 높았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