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일지아트홀에서 다큐멘터리 <체인지 2 : 뇌와 신성>시사회와 신간 <마고성의 비밀> 출간기념회가 열리는 가운데 이수성 국학원 명예총재(전 국무총리)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23일 일지아트홀에서 다큐멘터리 <체인지 2 : 뇌와 신성>시사회와 신간 <마고성의 비밀> 출간기념회가 열리는 가운데 김을동 새누리당 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23일 일지아트홀에서 다큐멘터리 <체인지 2 : 뇌와 신성>시사회와 신간 <마고성의 비밀> 출간기념회가 열리는 가운데 김원웅 단재 신채호선생기념사업회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23일 일지아트홀에서 다큐멘터리 <체인지 2 : 뇌와 신성>시사회와 신간 <마고성의 비밀> 출간기념회가 열리는 가운데 이현청 한양대 석좌교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23일 일지아트홀에서 다큐멘터리 <체인지 2 : 뇌와 신성>시사회와 신간 <마고성의 비밀> 출간기념회가 열리는 가운데 공수창 영화감독이 추천사를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23일 일지아트홀에서 다큐멘터리 <체인지 2 : 뇌와 신성>시사회와 신간 <마고성의 비밀> 출간기념회가 열리는 가운데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이 특별강연을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23일 일지아트홀에서 다큐멘터리 <체인지 2 : 뇌와 신성>시사회와 신간 <마고성의 비밀> 출간기념회가 열리는 가운데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오른쪽)이 발끝치기로 시력을 회복한 장준봉 국학원 상임고문(왼쪽)에 대해 자연치유력의 증인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이 총장은 발끝치기 수련법을 개발했다(사진=윤한주 기자)

 

▲ 23일 일지아트홀에서 다큐멘터리 <체인지 2 : 뇌와 신성>시사회와 신간 <마고성의 비밀> 출간기념회가 열리는 가운데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이 특별강연을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 23일 일지아트홀에서 다큐멘터리 <체인지 2 : 뇌와 신성>시사회와 신간 <마고성의 비밀> 출간기념회가 열리는 가운데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과 참석자들이 단체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윤한주 기자)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이 총제작한 다큐멘터리 <체인지 2 : 뇌와 신성>시사회와 신간 <마고성의 비밀> 출간기념회를 23일 오후 2시 일지아트홀(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개최했다.

다큐 <체인지2 : 뇌와 신성>은 지난해 ‘인도네시아 국제영화제 2013’의 영성·종교·미래 분야 최고상인 골드어워드를 비롯하여 미국, 코스타리카 등 여러 국제영화제에서 수상한 <체인지 : 생명전자 효과>의 후속작이다. 개인과 집단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는 ‘뇌’를 새로운 관점에서 재조명한다. 세계적인 명상가이자 뇌교육의 창시자인 이 총장이 올해 미국 세도나에서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했다.

체인지 소개 영상 이후 이수성 국학원 명예총재(전 국무총리)가 환영사를 김을동 새누리당 국회의원, 김원웅 단재 신채호선생기념사업회 회장, 이현청 한양대 석좌교수가 축사를 했다. 이어 공수창 영화감독이 영화 추천사를 했다. 이어 다큐 총감독인 이승헌 총장이 다큐멘터리 제작의 계기와 과정, 보스 활용 방법 등에 대해 전하고 <체인지 2 : 뇌와 신성> 상영회를 했다. 

글. 사진 윤한주 기자 kaebin@lyco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