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도나 한인회에서 만든 한국전 참전 감사 배너

 

 한국전 발발 60주년을 맞아 세도나 한인회(회장 임반야)에서는 북애리조나에 거주하는 한국전 참전 용사를 초청해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점심식사와 선물, 그리고 임반야 회장의 기념사 및 참전용사들의 경험을 공유하는 오픈마이크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행사를 주최하는 마고힐링센터에서는 미국의 현충일(Veterans Day)를 기념해 무료 힐링마시지도 제공한다.

-시간: 2010년 11월 12일 오전 11시~오후 2시
-장소: 세도나 마고힐링센터 (340 Jordan Rd. Sedona, AZ86336

 

 세도나는 애리조나에서 두 번째로 방문객이 많은 관광 도시이자, 세계에서 가장 기(에너지)가 강한 볼텍스(Vortex)지역으로 인구 수 1만 7천명의 도시이다.
세도나에서 가장 큰 규모의 명상센터인 세도나마고리트릿센터는 한국 전통의 선도(TAO)문화를 미 주류사회에 알리고 보급하는 곳으로 성장해 전 세계에서 한해 5천명 이상이 방문해 한국의 정신과 문화를 배우고, 심신수양법을 배워가고 있다. 현재 세도나에는 마고까페, 비알클리닉, 리오버디 RV PARK, 마고스토리 등의 다양한 한인 사업체가 운영되고 있으며 약 70여명의 한인들이 거주하고 있다. 

*한국전 60주년 기념사업회에서 제작한 'Letter from Korea' : 한국전쟁 참전용사들에게 보내는 감사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