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스피릿클럽(회장 김창환, 이하 KSC)은 6월 27일 금요일 저녁 아이비스타 서초점에서 2014년 두 번째 정례 모임을 개최했다. 

코리아스피릿클럽은 이날 모임에서 글로벌 인성영재 양성으로 대한민국 인성교육의 대안을 제시하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교장 김나옥)의 후원 활동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김나옥 교장이 6월27일 코리아스피릿클럽 정례 모임에서 벤자민인성영재학교 현황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코리아스피릿클럽>

정부부처 공무원, 군인, 경찰, 법조인, 의료인, 언론인, 기업체 CEO 등 사회지도층 인사로 구성된  KSC는 홍익정신을 함양한 인성영재를 양성하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설립 취지에 동감하며 학생들을 위한 적극적인 멘토링 활동 및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이상정 다솜둥지 이사장은 "이 시대 진정한 인성영재를 발굴 양성하기 위해 홍익철학이 절실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러한 취지로 운영되고 있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 학생들을 위하여 좋은 멘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하였다.

▲ 코리아스피릿클럽 회원들이 '영혼의 새' 오일 힐링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코리아스피릿클럽>

코리아스피릿클럽은 또  김나옥 KSC 사무총장이 '영혼의 새' 오일을 활용한 힐링 특강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오일의 좋은 향기를 느끼는 동작을 취하며 스스로를 힐링하고 파트너를 힐링했다.

'영혼의 새' 오일 힐링을 체험한 권기옥 아나운서 (㈜맛있는 스피치)는 "영혼의 새 오일로 힐링을 받으니 몸과 마음의 긴장이 거짓말처럼 사라지고, 좋은 향 이상의 따뜻한 에너지를 통해 파트너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고 했다.

▲ 코리아스피릿클럽 정례 모임에서 박석재 박사(전 한국천문연구원 원장)가 "천문학으로 보는 위대한 우리 역사”라는 제하의 강연을 했다. <사진=코리아스피릿클럽>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한단고기 '단군 세기' 천문 관측 기록을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존 역사로 고증한 박석재 박사(전 한국천문연구원 원장)의 "천문학으로 보는 위대한 우리 역사” 강의와 레오정 with 아이레스의 “탱고와 클래식의 만남”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 코리아스피릿클럽(KSC)은 우리 사회의 건강, 행복, 평화 증진에 기여하고, 나아가 하나되는 대한민국 실현을 위해 결성된 단체로 회원들은 평소 자신이 몸 담고 있는 가정, 직장, 단체에서 ‘홍익정신’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사진=코리아스피릿클럽>

KSC는 우리 사회의 건강, 행복, 평화 증진에 기여하고, 나아가 하나되는 대한민국 실현을 위해 결성된 단체로 회원들은 평소 자신이 몸 담고 있는 가정, 직장, 단체에서 ‘홍익정신’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