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전문가가 말하는 초등학생 때 반드시 잡아야 하는 두뇌습관" 뇌교육 세미나가 오는 19일(수) 오전 10시 부천 책마루 도서관에서 열린다. 이번 특강은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위한 맞춤형 강좌이다.

두뇌포털 브레인월드가 운영하는 ‘뇌교육 부모학교(school.brainworld.com)’와 유아청소년 뇌교육 대표기업인 ㈜BR뇌교육(www.brainedu.com)이 공동 주최하고, 경기뇌교육협회가 후원한다. 특강은 2월 전국 7개 도시에서 개최되며, 부천이 3번째이다.

 

강사에는 하태민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뇌교육융합학부 교수가 초청을 받았다. 하 교수는 뇌교육융합연구소 소장을 맡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뇌교육 전문가이다.

참석자들에게는 아이의 집중력과 두뇌활용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 뇌파 체험쿠폰과 뇌교육전문지 <브레인> 잡지가 제공된다. 문의는 BR뇌교육 대표번호(1544-9700)으로 하면 된다.

한편, '뇌교육 부모학교‘는 두뇌포털 브레인월드가 운영하는 학부모 마당으로 '뇌교육 부모코칭', '뇌교육 부모아카데미', '대한민국 영재본능', '엄마와 뇌체조 쑥쑥' 등 다양한 뇌교육 온라인코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비용도 1~4만 원 사이로 저렴하다. 온라인강좌 외에 부모지수 테스트, 뇌교육 칼럼 및 각종 세미나 정보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