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전문가가 말하는 초등학생 때 반드시 잡아야 하는 두뇌습관" 주제로 전국 뇌교육 세미나의 첫 번째 특강이 오는 12일(수) 오전 10시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 특강은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위한 맞춤형 강좌이다. 두뇌포털 브레인월드가 운영하는 ‘뇌교육 부모학교(school.brainworld.com)’와 유아청소년 뇌교육 대표기업인 ㈜BR뇌교육이 공동 주최하고, 경기뇌교육협회가 후원한다.

이날  장래혁 한국뇌과학연구원 선임연구원이 강연을 한다.  뇌교육전문지 <브레인> 편집장을 함께 맡고 있는 장 선임연구원은 ‘두뇌영재 아카데미’를 직접 운영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강연문화기업인 마이크임팩트에 '명상을 통한 두뇌코칭' 코스가 개설되기도 한 두뇌 활용 전문가.

참석자에게는 아이의 집중력과 두뇌 활용 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 뇌파 체험 쿠폰과 뇌교육전문지 <브레인> 잡지를 제공한다.  문의는 BR뇌교육 대표번호(1544-9700)으로 하면 된다.

한편, '뇌교육 부모학교‘는 두뇌포털 브레인월드가 운영하는 학부모 마당으로 '뇌교육 부모코칭', '뇌교육 부모아카데미', '대한민국 영재본능', '엄마와 뇌체조 쑥쑥' 등 다양한 뇌교육 온라인코스를 제공한다.  비용도 1만~4만 원 사이로 저렴하다. 온라인강좌 외에 부모지수 테스트, 뇌교육 칼럼 및 각종 세미나 정보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