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힐링명상 사이트인 체인지TV(www.changetv.kr)가 제공하는 다큐멘타리 '체인지' 시청자가 6,000명을 넘어섰다.

다큐 ‘체인지’는 총감독인 이승헌 총장을 비롯하여 <신과 나눈 대화>의 저자 닐 도널드 월시Neale Donald Walsch, 존스홉킨스대학의 뇌교육자 마리엘 하디먼 Mariale Hardimen 박사, 애리조나 의대 스튜어트 하머로프Stuart Hameroff 교수 등이 출연하여 양자물리학, 뇌과학, 교육, 영성이라는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인식의 전환에 관해 생각할 거리를 던지는 다큐멘터리이다.

 '체인지'는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이 제작하여 영성ㆍ종교ㆍ미래 제영화제(IFFSRV 2013)에서 골드어워드를 수상했다.

체인지 TV는 이를 기념하여  힐링 다큐 ‘체인지’를 무료로 시청하도록 콘텐츠를 공개해 20일 현재 홈페이지에서만 6000명 넘게 시청했다. 23일까지 6,446명이 시청했다.

국내 최대 힐링명상사이트 '체인지TV'는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N스크린 방송서비스인 에브리온TV를 통해 힐링명상 전문채널(111번)을 개설해 스마트폰에서도 24시간 볼 수 있는 방송서비스도 시작했다.

 체인지TV는 2012년 국내 최초의 힐링 전문 인터넷방송으로 출발하여 대한민국 최대의 힐링명상 사이트로 성장했다. 체인지TV는 ‘내면으로부터의 행복한 변화'를 주제로 명상을 통해 스스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원리와 방법을 터득하고, 행복한 변화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의 ‘치유 커뮤니티’를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