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두뇌전문 IT기업 (주)브레인월드코리아는 유료 모바일 콘텐츠 유통플랫폼 '카카오페이지'에 자사가 운영하는 힐링명상 멘탈헬스방송의 인기콘텐츠인 ‘포지션테라피’ 서비스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포지션테라피'는 건강관리를 위한 자세힐링법을 배우는 코스로, 동작과 호흡을 통해 에너지순환을 돕는 원리를 바탕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스스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체험형 힐링코스. 국내 최대 힐링사이트인 멘탈헬스방송(www.mentalhealthtv.kr)의 인기콘텐츠로 카카오페이지용에 맞추어 새롭게 출시했다.

보통 습관적으로 취하는 잘못된 자세로 인해 목, 어깨, 허리, 심지어는 손목과 손가락 관절에 이르기까지 고통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멘탈헬스방송의 포지션테라피는 치료 영역이 아닌 예방 및 관리 차원에서 생활 속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자가치유(self-healing)’ 방법을 알려주는 코스로 인기가 많다.

▲ 포지션 테라피 화면.

총 8편으로 구성하여, 1강 포지션테라피의 원리와 2강 두통을 완화시키는 동작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소화기능향상,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방법, 피로를 풀어주는 동작, 당뇨에 좋은 동작, 고혈압에 좋은 호흡, 요통에 좋은 동작 등 3편 이상은 5초코, 전체 패키지 가격은 20초코로 저렴하다.

한편, ‘포지션테라피’는 국내 최대 명상기관인 단월드가 미국에 한민족 단학을 전파하면서 현지 힐링사이트를 통해 선보인 콘텐츠로서, 서구의 자세힐링 만이 아닌 전통 선도의 원리와 방법에 기반을 두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주)브레인월드코리아는 카카오페이지에 '왕실 영재육아법 단동십훈'에 이번 '건강관리를 위한 자세힐링법, 포지션테라피'를 연이어 출시하면서 웰니스 두뇌전문IT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