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1일 진주에서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었다.

국제아동뇌교육연구소에서 개발한 프로그램 “또리 또리 뇌또리”의 탄생을 알리는 전국 최초 사업설명회가 진주산업대학교에서 저녁 7시~9시 2시간 동안 뜨거운 관심속에 개최되었다.
그동안 유아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공을 들여온 국제아동뇌교육연구소에서 유아교육의 새로운 장을 열게 해 줄 획기적인 뇌 관련 교육프로그램이 출시되었다. 경남에서 오정민소장(경남 창원출신)과 윤한민교육이사(경남거제)의 발 빠른 움직임 속에 창원,마산,김해,진주,거제,대구에서 지사장이 나오게 되었다. 전국에서 가장 교육열이 높으며 뇌교육의 관심이 어느 지역 보다도 높았기에 진주에서 전국 최초로 사업설명회가 이루어지게 되었다.

급하게 준비되어 다소 사전 준비가 조금은 미비하였지만 키즈뇌교육 대표와 이사님들, 그리고 지사장들의 뜨거운 열정속에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았다. 사업설명회에는 무려 40여명의 원장들이 참석을 하셔서 사업설명회가 진행되는 내내 아주 뜨거운 호응을 보여 주었다.
모든 분들이 이구동성으로 정말 기다리고 있던 바로 그 프로그램이라며 기뻐하며 아주 적극적인 반응을 보여주셨고 그 자리에서 절반이상 계약을 하는 성과가 있었다. 그리고 하루 빨리 프로그램을 볼 수 있기를 학수고대한다며 부푼 꿈을 안고 돌아갔다.

오정민 소장은 "앞으로 우리 아이들이 두뇌사용법을 익혀 자신감이 가득한 어린이로, 미래의 인재로 성장 할 것을 생각하면 정말이지 이 일을 선택한 것이 얼마나 가슴 뿌듯한 일인지 모르겠다."고 했다. 

순수한 열정속에서 태어난 글로벌리더를 위한 ‘또리 또리 뇌또리’가 세상에 나오자마자 많은 관심과 성원속에서 11월에도 벌써 8군데 프로그램 설명회 일정이 잡혔다고 한다. 앞으로 학부모와 교사의 더욱 더 많은 성원과 기대가 이어져  큰 성장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