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배우고 만들어가는 열린 문화공간, 유답 아카데미 ‘해피 플레이스(Happy Place)’ 오픈

함께 배우고 만들어가는 열린 문화공간, 유답 아카데미 '해피 플레이스(Happy Place)'에서는,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활력소가 되고 셀프 리더십을 함양시켜주는 '시대를 뛰어넘는 리더십, <시선> ' 과정과 자신의 참 가치를 찾아서 진정으로 원하는 꿈을 발견하고 구체화하는 '꿈을 찾아 떠나는 여행, <드림 스토리(Dream story) 21일 동안>' 과정을 개설하였다.

HSP컨설팅 유답 관계자에 따르면 <시선> 과정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력소가 될 수 있는 셀프 리더십을 함양하고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흔들리지 않는 자신만의 삶의 철학을 정립함으로써 진정한 자각을 통해 올바른 선택의 지혜를 터득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과정이라고 한다.

매주 수요일 7시 30분부터 2시간씩 총 4주간 일정으로 진행되며, 1기는 3월 7일 개강할 예정이다. 좀 더 행복해지고자 하는 모든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시선>과정은. 특히 HSP컨설팅 유답에서 진행되었던 기존 교육 이수자나 가족이 함께 들으면 더욱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드림 스토리(Dream story) 21일 동안> 과정은 ‘놀토를 꿈토로’라는 슬로건 아래 학교에 가지 않는 토요일을 활용해 어떻게 하면 자신의 참 가치를 알고 진정으로 원하는 꿈을 발견하여 구체화시킬 수 있을지를 함께 고민한다.

학교생활 속에서 꿈을 실천할 방법을 몸으로 익히며, 새로운 친구들과의 관계 맺기를 통해 원만한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사회성을 향상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 마디로 ‘꿈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 될 것이다. <드림 스토리 21일 동안>과정은 매월 첫째 주 개강하며 1기 수업은 3월 10일 토요일 처음으로 열린다.

각 과정은 이번 3월에 한하여 신규등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시선>과정의 경우 1강좌는 3만원, 4강좌를 동시에 등록하면 9만원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드림 스토리 21일 동안> 과정은 4강좌 12만원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현재 성황리에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안내 및 신청은 유답 아카데미 '해피 플레이스(Happy Place)' 카페 (http://cafe.naver.com/udap)에서 할 수 있다.

문의전화: 02-2016-3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