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우화인켐(주) 김상윤 대표이사를 대신하여 이만녕 평택공장 공장장이 감사패를 전달

HSP컨설팅 유답(대표 우종무)이 지난 20일 동우화인켐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동우화인켐은 지난 5월부터 2개월간 HSP컨설팅 유답과 ‘화답’ 교육을 진행해 왔다. 동우화인켐 김상윤 대표이사는 “열정과 성실로 프로그램을 이끌어 회사와 직원의 상생관계 강화를 도모한 공로를 인정해 HSP컨설팅 유답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HSP컨설팅 유답의 ‘소통과 조화력을 높이는 화답과정’은 회사와 직원의 상생관계, 직장 구성원간의 협동심 및 팀워크를 향상시키기 위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으로 동우화인켐은 2011년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재도약을 위해 구성원의 로열티를 고취시키는 데에 초점을 맞추었다. 또한 직종별, 나이별, 성별 갈등 관계를 완화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과정도 진행됐다.

교육에 참가한 동우화인켐의 직원들은 “소통과 화합 등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 표현하기 어려웠던 것들을 배울 수 있는 기회였다”, “평가하지 않고 배려하며 신뢰하고 마음을 열고 지금부터 모두와 소통하겠다”,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로 신선한 충격이었다” 등 교육에 대한 소감을 전하였다.

HSP컨설팅 유답 우종무 대표는 “소통과 화합은 기업 발전을 위한 중요한 조건 중 하나”라며 “정보전자, 에너지, 환경 등 미래산업을 책임지는 동우화인켐이 글로벌 리더로 발전하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HSP컨설팅 유답은 ‘세상을 이롭게 하는 홍익기업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국 정서에 맞는 독창적인 체험 프로그램을 제시해 국내 최고 교육컨설팅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삼성, 현대, 포스코, 행안부, 노동부, 국방부 등 2,000여 기업 및 관공서의 60만여 명이 HSP컨설팅 유답의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