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로벌 기업을 중심으로 사회공헌의 양상이 달라지고 있다. 기존에는 양로원이나 고아원에 많이 찾아 다니며 많은 돈을 기부하는 게 최선으로 여겨졌지만, 이젠 기업의 사업전략과 통일된 ‘테마형 사회공헌’이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GE의 ‘겟핏’, IBM의 ‘스마트플래닛(똑똑한 지구)’, 네슬레와 홀푸드가 펼친 ‘건강한 식품을 위해 정성을 다해서 가축을 기르자’가 대표적이다.

국내 최고 교육컨설팅 기업 ㈜HSP컨설팅 유답이 지난 19일 구세군정다운집과 함께 ‘위기에 처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유답 교육을 진행하였다.

국내 최고 교육컨설팅 기업 ㈜HSP컨설팅 유답이 지난 19일 구세군정다운집과 함께 ‘위기에 처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유답 교육을 진행하였다. 이번 교육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4년 동안 교육컨설팅을 전문적으로 해 온 ㈜HSP컨설팅 유답의 지식기부 형태로 진행되었다.

이번에 이루어진 유답(You答) 교육은 ‘당신 안에 모든 답이 있다’는 자기경영 프로그램으로, 긍정적인 사고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자신의 가능성과 긍정적 파워(Attraction Power)를 이끌어 내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됐다.

구세군정다운집은 열정적이고 성실하게 교육을 실시한 유답에 감사장을 전달했다.

 

교육에 참가한 교육생들은 “나의 가능성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우는 시간이 되었다”, “내 안에서 답을 찾고 스스로 먼저 변화한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 등의 체험기를 남겼다.
 
구세군정다운집은 이날 위기에 처한 여성들을 위해 열정적이고 성실한 교육을 진행한 ㈜HSP컨설팅 유답에 감사장을 전달했다. ㈜HSP컨설팅 유답 우종무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에 대한 유답 지식 기부를 통해 긍정적인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