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휴넷의 조영탁 대표가 '스마트브레인코리아' 4번째 강사로 나선다

 회사는 저마다 목적을 가지고 만들어진다. 이윤만을 추구하는 회사도 있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애쓰는 회사도 있다. 그리고 여기 '꿈'을 추구하는 한 회사가 있다. '한 사람의 꿈은 꿈으로 끝나지만, 만인의 꿈은 현실이 된다'며 우리 모두의 '꿈은 이루어진다'(Dreams Come True)를 말하는 회사. 바로 행복컴퍼니 주식회사 '휴넷'이다.

 휴넷의 조영탁 대표는 오는 6월 8일 저녁 7시, '행복컴퍼티 휴넷 스토리'를 주제로 꿈 이야기를 펼쳐낸다. 조 대표는 120만 명이 구독하는 '조영탁의 행복한 경영이야기'의 발행인이자, 국내 대표 이러닝 기업인 '휴넷'의 설립자, CEO로서 그 풀스토리를 풀어낸다.

 조영탁 대표가 설립한 (주)휴넷은 창업 10년 만에 국내 직무교육기업 톱클래스에 올랐다. 그는 국내 최초 온라인 MBA인 '휴넷 MBA'를 개설하여 1만 5천 명의 동문을 배출하고 누적매출 200억 원을 초과하는 최대 MBA과정으로 자리매김했다.

 조 대표의 지식기부로 이뤄지는 이번 강의는 올해 1월부터 시작된 '스마트브레인코리아' 명사초청 강좌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지난 1월 한국 벤처의 산증인인 이민화 카이스트 교수의 강의를 시작으로 2회에는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교수, 3회에는 미래학자 정지훈 교수의 특강이 이어졌다.

▲ 참가신청, 강연장 약도 안내

 두뇌포털 브레인월드닷컴과 한국뇌과학연구원이 공동주최하고 국학신문사가 후원하는 이번 특강은 오는 6월 8일 저녁 7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대한민국 각 분야를 대표하는 명사의 지식기부로 이뤄지는 '스마트브레인코리아' 강좌시리즈는 브레인월드닷컴 회원 중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한다. 브레인월드닷컴(www.brainworld.com)에 회원으로 등록하면 특강 정보를 지속적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