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도 경쟁력이다! 스마트폰 시대 맞아 단월드 ‘명상’앱 런칭
휴식도 경쟁력이다! 스마트폰 시대 맞아 단월드 ‘명상’앱 런칭
  • 김미혜 희망기자
  • gamja082@hanmail.net
  • 승인 2011.04.1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상앱 <브레인비타민> 출시 ‘참 쉬운 명상, 내 손 안에 쏙’

끊임없는 자기계발로 실력을 쌓고, 치열한 경쟁 속에서 앞 만보고 달려온 현대인들의 긴장된 삶 속에서 미처 ‘나’를 돌아보지 못해 쌓여왔던 부정적인 감정들은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다.

최근 휴식과 여가생활을 활용해 창의력을 키우고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도 능력이라는 ‘휴(休)테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모든 일을 잠시 미뤄두고 나만의 여행을 떠나기도 힘든 현실.

이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생활 속 참 쉬운 명상, 브레인비타민’으로 언제 어디서든 휴(休) 테크하자.

국내 1위 명상기업 (주)단월드가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일 때 누구나 쉽게 뇌파를 안정시켜 에너지를 충전시킬 수 있는 디지로그 (Digilog: Digital+analog, 디지털 기반과 아날로그 정서가 융합하는 기술) 명상앱을 출시했다.

과학적 효과 검증된 뇌파진동 명상법 단월드, 어플 장착


브레인명상 단월드와 앱전문개발업체 포앰데이터가 공동 개발한 ‘브레인비타민’은 단순한 자연 이미지와 음악으로 이완을 돕는 차원을 넘어, 뇌파를 안정시키고 두뇌컨디션을 최적화시키는 뮤직(Music), 액션(Action), 메시지(Message)를 활용한 브레인명상법을 선보인다. 이는 서울대학병원 및 한국뇌과학연구원에 의해 스트레스, 심리적 안정에 도움이 된다는 과학적 효과가 검증된 뇌파진동 명상법의 원리를 기본으로 개발되었다.

‘브레인비타민’을 실행하면, 먼저 브레인컨디션 테스트가 제공되며, 『두뇌개발, 스트레스해소, 활력충전, 성공마인드』에 도움이 되는 4가지 브레인명상법과 한국뇌과학연구원 개발 두뇌개발 음원 BRQ 등 다양한 음원이 제공된다. 또한 공중파에서 효과가 입증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명상을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단월드(www.dahnworld.com)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브레인비타민> 런칭을 기념하고자 4월 19일부터 5월 13일까지 어플리케이션 50% 특별할인으로 ‘기쁨 두 배 행사’를 진행한다.

[ 문의 ■ 070-8299-6678 ]
8
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