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는 자기계발로 실력을 쌓고, 치열한 경쟁 속에서 앞만보고 달려온 현대인들의 긴장된 삶 속에서 미처 ‘나’를 돌아보지 못해 쌓여왔던 부정적인 감정들은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다. 그러나 모든 일을 잠시 미뤄두고 나만의 여행을 떠나기도 힘든 현실. 이제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일 때 쉽게 뇌파를 안정시켜 에너지를 충전시킬 수 있는 디지로그 명상앱을 이용하자.

국내 명상 1위 기업 (주)단월드와 앱전문 개발업체 포앰데이터가 공동개발한 ‘브레인비타민’은 단순한 자연 이미지와 음악으로 이완을 돕는 기존의 명상앱과는 달리, 뇌파를 안정시키고 두뇌컨디션을 최적화 시키는 뮤직(Music), 액션(Action), 메시지(Message)를 활용한 브레인명상법을 선보인다. 이는 서울대학병원 및 한국뇌과학연구원에 의해 과학적으로 효과가 검증된 뇌파진동 명상법의 원리를 기본으로 개발되었다.

‘브레인비타민’를 실행하면, 먼저 자신의 브레인컨디션 테스트가 제공되며, 두뇌개발, 스트레스해소, 활력충전, 성공마인드에 좋은 4가지 브레인명상법과 두뇌개발 음원 BRQ와 다양한 음원이 제공된다.

(주)단월드 박종필 대표는 “기존의 일회성 앱들과는 달리 매일매일 이용하는 것이 긍정적인 생활습관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그 어떤 앱보다 사용자들의 만족감과 효과가 높을 것”이라 자신하며, “앞으로 브레인골프명상, 증상별 명상법 등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브레인비타민4월호]